본문 바로가기
TV(가나다순...)전체 통합/ㄱ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했다... 살펴보기(출연진등) NO.213

by goodpoint 2021. 4. 27.
728x90
반응형

우리 사회가 주목하고 있는 젊은 혁신가들의 인생 속 결정적 순간으로 함께 떠나는 피플 & 석세스 다큐멘터리


프로그램 소개

tvN 인사이트 피플&석세스 다큐
[그때 나는 내가 되기로 했다]


"절대 안 돼" 말들을,
그들만의 리그를,
뻔하고 지루한 세상을 뒤집었다!

태어남과 죽음 사이 '선택'으로
이루어지는 우리의 삶

세상을 바꾼 젊은 혁신가들은
성공과 실패의 기로에서 어떤 선택을 했을까
그리고 그 선택을 한 이유는 무엇일까

우리 사회가 주목하고 있는 이들의 인생 속,
결정적 순간으로 함께 떠나는
tvN 인사이트 피플&석세스 다큐멘터리

10월 6일부터 매주 (화) 저녁 7시 50분 tvN 방송

 

 

 

tvN

화요일/ 오후 7시 50분~

 

 

 

 

 

 

제작진

  • 연출임세빈, 이병각, 박소연, 김성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