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가나다순...)전체 통합/ㄱ

골벤져스...살펴보기(방송사.시간.출연진등) NO.515

by goodpoint 2021. 11. 14.
728x90
반응형

골프에 진심인 4인이 모였다! 갈수록 강력해지는 아마추어 선수들과 '맞짱'을 거쳐

최강의 프로 선수들과 라운드에 도전하는 고품격 골프 예능

 


골벤져스란?

골프에 진심인 4인이 모였다!
갈수록 강력해지는 아마추어 선수들과 '맞짱'을 거쳐
최강의 프로 선수들과 라운드에 도전하는
고품격 골프 예능!
 
 

tvN

일요일 오후 4시 50분~

2021.11.14 방송 시작


tvN 일 오후 4:50  2021.11.14~

 

 

"내가 만든 골프채로 잘 치고 싶다!"

평균 76타
골프채를 손수 커스터마이징 할 정도의
골프 美치광이


"오늘만큼은 웃음기 빼고 잘 치고 싶다!"

평균 85타
골프 연습은 언제나 프로 출석!
골프 연습에 진심인 골프 과몰입러


"펜싱 현역 선수 중에 가장 잘 치고 싶다!"

평균 O타 (무한 잠재력의 소유자)
금메달 딸 때도 안 썼던 연습 일지까지 쓰는 열정
끝을 알 수 없는 골프 원석이자
국가 대표급 잠재력을 가진 미래의 프로골퍼


"프로의 자존심 걸고 잘 치고 싶다!"

평균 74타
에이핑크 '손나은 동생' 아닌
프로 골퍼 손새은으로 자리매김 한 열정 프로 골퍼



골프 경력 40년 이상의 No.1 골프 해설 위원
배상문, 고진영 등 세계적인 골퍼와
다수의 국가대표를 배출한 '레슨 명장'


야구선수 출신다운
프로급 파워 스윙과 볼스피드를 가진
골벤져스의 캐스터

귀에 꽂히는 꿀보이스와
골프 사랑으로 무장한 '중계 장인

반응형

 

제작정보

제작진

연출손창우

 

 


 


반응형

댓글